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방송, 카카오톡, 문자 포함)는 투자판단의 참고 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책임은 본 정보를 이용하시는 이용자에게 있다.
에임리치 전문가 및 회사에서는 에임리치 회원의 자산을 직접 운용하지 않으며, 개인에게 직접 메시지 또는 전화를 통해 투자유치 및 투자 유도를 하지 않는다. 반드시 어떠한 형태의 방법이든 개인의 자산을 요구 또는 회원가입 유도, 투자 유도에 대해 개인적으로 메시지 또는 유선 연락을 받는다면 개인이 자산은 넘겨서는 안되며, 반드시 에임리치 대표번호(1577-0471)를 통해 확인을 해야 하며, 해당 사항을 어길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에임리치는 어떠한 책임이 없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에임리치 주식회사 (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비트세이빙 포함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정의)
① 이 약관의 공지는 회사의 홈페이지(www.aimrich.co.kr)상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된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③ 이 약관은 회원이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자로 등록하여 회원이 됨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한다.
④ 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른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 상호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관하여는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는 없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 서비스 : 회사가 회원에게 홈페이지 또는 기타의 방법을 통해 제공하는 지식 또는 정보의 매매에 따른 중개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한다.
㈁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회사에 회원가입을 신청하여 승인 등록 완료된 개인 및 법인을 말한다.
㈂ 회원번호(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 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한다.
㈅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서비스 이용계약을 장래에 대하여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한다.
㈆ 매매 :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매물로 나온 지식 또는 정보를 구매하는 행위를 말한다.
㈇ 정보이용회원 :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지식 또는 정보를 구입한 회원을 말한다.
㈈ 정보제공회원 :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지식 또는 정보를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춰 등록한 회원을 말한다.
㈉ MyPage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판매정보, 구매정보, 회원정보 등 회원의 거래기록을 모아 각 회원이 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화면 내지 코너를 말한다.
② 상기 외에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한다.
제2장 서비스 이용규정
제 5 조 (서비스의 이용 및 회원번호의 관리)
① 회원은 회원번호, 비밀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통하여 언제든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고 자유롭게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정보를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② 회원은 회원번호 및 비밀번호를 스스로의 책임아래 관리하여야 한다. 회사는 회원본인에 의한 회원번호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및 사용승낙으로 인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6 조 (이용신청)
①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다
②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사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 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9조 제3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4.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8 조 (회원 아이디(ID)의 변경)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직권 또는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회원 아이디(ID)를 변경할 수 있다.
1. 회원 아이디(ID)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협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하는 경우
3. 기타 회사 소정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9 조 (요금 및 유료정보, 환불정책 등)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사이트에 명시되어있는 정보에 대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하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월정액 유료서비스의 이용료가 변경(인상)될 경우 기존 월정액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변경 이전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변경일로부터 1개월까지만 유효하다.
③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언제든지 해지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아래 방식에 따라 산정된 환불금은 환불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한다.
1. 서비스 최초이용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신청 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환불내역 참고 (공정거래위워회 고시 제2016-15호)
-단, 7일 이내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위약금 없이 이용 일수에 해당하는 금액만 공제하고 환급
2. 서비스 최초이용일로부터 7일 부터 해지 신청 시 해지수수료(가입금액의 10%)와 이용하신 기간의 이용요금(결제금액의 일할 계산)을 제외한 잔여분의 환불을 원칙으로 한다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요금을 환불하는 경우 환불금액의 정산은 아래와 같다.
※ 환불금액 = 결제금액-(1일 이용요금x이용일수)-해지위약금
1일 이용요금 = 1개월 정상요금/1개월 서비스제공일수
해지위약금 : 정상요금의 10%(소비자 보호법에 준한 위약금)
이용일수에는 주말, 공휴일 등 휴일을 포함함.
④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는 회사의 파산, 화의, 회사정리, 워크아웃 등 이와 유사한 사유가 발생하여 더 이상 사이트를 유지할 수 없게 되는 시점까지 유효하다.
⑤ 서비스 가입시 예약금(가입금액의 10%내)을 걸고 차액 결제시 전산기입 등의 사무처리비용, 인건비등 비용이 발생하므로 예약금은 환불이 불가능하다.
⑥ 서비스 가입 후 15일 이전에 해지를 진행할 경우 일(1)개월분의 이용 일수를 지불해야 하며, 담당자 또는 채널을 교체할 경우에는 교체 시점에서부터 30일이 경과 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는 타사 직원이 회원으로 위장 가입하여 정보 유출 가능성을 방지, 보안하는 대책이므로 회사가 정보보안 시스템으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른다.
제 10 조 (회원 자격의 해지, 제한, 정지의 절차)
① 회사는 제9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해지, 제한 또는 정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의하여 이용제한의 통지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이 이용제한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③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한다.
④ 회사는 이용제한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한다.
제 11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2 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서비스 리스트)
1. 유튜브 영상 또는 라이브 방송
2. 각종 유/무료 게시판
3. 분석 PDF 자료
4. 카카오톡 및 문자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한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
① 등록된 유료정보를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화면에서 구매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이용 금액 이외 추가적으로 회원의 자산을 직접 받거나, 자산에 대한 운영을 하지 않으며 어떠한 상호행위에도 참여하지 않는다.
③ 유료정보를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원본인의 신중한 판단과 책임하에 구매에 임해야 한다.
④ 정보이용회원은 구매 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화면 거래결과에서 거래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제 14 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한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한다.
제 16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다.
제 17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 4 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 및 의무 관계
제 18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제15조 및 제17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문자서비스 또는 전자우편를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④ 회사는 약속된 정규 1:1 상담 제공 시간(주중 09:00 ~ 18:00)을 준수하여 회원에게 상담을 제공 하여야하며, 회원은 정규시간 이외의 상담요청을 자제하고, 정규시간 이외의 상담요청은 익일 처리를 원칙으로 한다. 또한 정규시간 이외의 상담요청의 응대가 원활하지 않을 시 회사에 문제제기 하지 않는다.
제 19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 한다.
제 20 조(광고성 정보 활용동의)
① 회사는 지정된 광고대행 업체를 통해 광고 목적 등으로 이용자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그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이용자는 광고성 정보 활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회사의 서비스 홍보/리서치/이벤트,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없다.
② 이용자가 제1항에 따라 광고성 정보 활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계약과 관련된 불이익은 없으며, 동의한 경우에도 이용자는 동의를 철회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이용자에게 연락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활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하거나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이 개인정보 제공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④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아이디,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회원탈퇴 또는 가입 제휴사의 이용약관 및 제3자 제공 동의 철회 시 까지
서비스 안내 및 이용권유, 사은·판촉행사 등의 마케팅 활동, 시장조사 및 상품·서비스 개발연구 등 에임리치㈜ 고객 데이터 수집 및 관리
제 21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고,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동의한다.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이므로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 22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 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유ㆍ무상으로 제공할 수 없으며, 적발 시 회사는 서비스 잔여금액의 환불 없이 즉시 서비스를 해지를 할 수 있다. 또한 회원의 불법적인 행위로 회사에게 손해를 초래한 경우 민ㆍ형사상의 법적 책임을 다한다.
④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한다.
⑤ 회원이 회사의 전용 입금 계좌가 아닌 개인의 계좌 또는 불명의 코인 지갑 주소로 입금을 하였을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이 없음을 인정한다.
⑥ 회원은 회사의 직원 또는 회사를 사칭하는 자가 투자를 유도하거나, 회원의 자산을 직접 운영 함에 대해 제안을 한다면 반드시 회사에 알려야 하며, 회원은 절대로 어느 누구에게도 자산을 맡기지 않아야 한다. 회원은 이를 어길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가 어떠한 책임이 없음을 인정한다.
⑦ 회원은 회사의 전문가 또는 직원 퇴사(계약해지)시 회사의 내부 운영 사정이므로 특별한 항의 또는 문제화하지 않으며, 회사의 서비스를 신뢰하고 정상적으로 이용한다. 제 7항의 사정에 의한 서비스 해지 요청은 부당하다는 것을 회원은 인정한다.
⑧ 회원은 약속된 정규 1:1 상담 제공 시간(주중 09:00 ~ 18:00)을 준수하여 회사에게 상담요청을 하여야하며, 회원은 정규시간 이외의 상담요청을 자제한다.
⑨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0.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 23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2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의 게시글은 커뮤니티의 책임하에 관리되며, 게시글 삭제와 관련된 책임은 커뮤니티 관리자에 있다.
제 24 조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한다.
②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③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된다.
④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진다.
⑤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
제 5 장 기타
제 25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 된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단, 회원이 사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③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회사와 개인이 공동으로 소유한다.
제 26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제 27 조 (손해배상)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제 28 조 (면책)
① 회사는 회원의 채팅 내용을 감시하지 않는다. 채팅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여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그 해당 아이디(ID)와 관련 데이터는 보호받을 수 없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④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다.
제 29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3년 04월 07일부터 적용합니다.
(2) 2018년 06월 12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3) 이 약관 적용일 이전에 구매한 이용권은 종전 약관이 적용됩니다.
©모든 저작권은 해당 콘텐츠 제공자 또는 해당 콘텐츠 제공자와 에임리치가 공동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콘텐츠의 편집 및 전송권은 에임리치가 가지고 있습니다.